English-Wheel Arrived!

기다리던 잉글리쉬 휠과 해머가 도착했다. 생각했던 품질보다 훨씬 좋은 기계가 와서 너무 놀랐다. 공장 사장님도 기계 가격이 너무 싸다고 내가 주문한 회사의 연락처를 알려달라고 할 정도.

인천공항 세관을 통과하고 물건 국내 운송을 해주신 관세법인 큐앤씨에게 감사인사를 드린다. 일처리가 깔끔하고 전화 연결이 잘 돼서 좋았다.

11시쯤 화성 공장으로 도착했다. 물건이 젖을까봐 지붕이 있는 트럭으로 배차해주심. 공장 사장님이 늦게 오시는 바람에 손으로 내렸지만, 기사님이 잘 도와주셔서 금방 할 수 있었다.

포장의 퀄리티도 나쁘지 않고, 제품의 유통 관리를 위한 표기나 QR코드 같은 것들이 잘 되어 있어 빠르고 안전하게 물건을 받을 수 있었던것 같다. 주문한지 37일만에 받았지만, 재고를 놓고 파는 방식이 아니라 주문생산 방식인걸 감안하면 매우 빠른 속도인듯 싶다.

공장 사장님과 직원분에게 내가 개발하려고 하는 장치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렸더니, 두분이 그게 가능할지 열심히 토론하셨다. 이제 FuRobot에 새 로봇암 모델을 연결시켜야 겠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
망고스틴 지붕

망고스틴 지붕

우리집 지붕은 45도 경사의 박공지붕이다

Next
Projection Mapping Test

Projection Mapping Test

알루미늄 패널의 절단 외곽선을 빠르게 확인하고 마킹할 수 있는 방법으로 빔프로젝트를 사용한 프로젝션 맵핑을 해보았다

You May Also Like